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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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7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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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의 성숙기를 극복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오리온 경영자들의 굳은 의지는 초코파이가 재도약을 할 수 있게 해준 원동력이 되었다. 이를 위해 동양제과는 중국(China)뿐만 아니라 타 전략(strategy)지역에도 현지 생산공장을 건설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중국(China) 내에도 생산공장을 추가로 건설한다는 현지화전략(strategy)을 수립해 두고 있다아
중국(China)에 진출한 기업 중 가장 빠른 기간에 흑자를 달성함으로써 최고의 성공적인 기업 모델로 인정받고 있는 동양제과의 중국(China) 현지법인 OFC. 그 성공만큼이나 동양제과 임직원들의 자부심 또한 드높다.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 , 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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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앞으로 동양제과는 중국(China)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오리온초코파이’를 ‘코카콜라’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에서 살펴본 오리온초코파이의 중국(China)현지화전략(strategy) instance(사례)를 통하여 우리들은 한국의 기업이 중국(China)현지화를 위하여 진출할 때 나아가야 할 몇 가지 방향을 얻…(drop)
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
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중국(China)에서 오리온초코파이의 인기는 과자류 중 가장 으뜸이다.
그러나 이러한 오리온초코파이의 인기가 그냥 주어진 것은 아닌것이다 . 동양제과는 현지공장이 준공되기 전 이미 천안문 광장에 초코파이 대형 입간판을 설치하는 것은 물론, 버스 광고판 등을 통해 초코파이의 사전 인지도를 높여 왔으며, 한국의 정(情) 컨셉을 중국(China)인들에게 맞도록 새롭게 변용한 ‘오리온은 좋은 친구’를 광고에 적용해 중국(China) 톱스타인 임지령을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전파 홍보를 전개해 왔다.
Ⅲ. 結論(결론)
1972년 출시이래 8천억 원이 넘는 판매 금액과 70억 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오리온초코파이가 중국(China)에서 이러한 대성공을 거두기까지는 동양제과의 치밀한 사전 시장조사와 현지화 전략(strategy)이 밑바탕이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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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로진출하는초코파이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제품 홍보를 위한 시식회는 항상 만원으로 한 번 받아간 사람이 그 긴 줄을 다시 돌아 몇 번씩 받아 가는 진풍경을 목격할 수 있다아 할인점, 백화점, 슈퍼 등 오리온초코파이가 없는 곳이 없으며, 선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우리나라의 70년 후반 초코파이가 선물 애용되던 시기를 연상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