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중국(中國)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중국(中國)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thedays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중국(中國)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1 00:04

본문




Download : 중국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hwp




특히 차이나모바일과 차이나유니콤은 단방향요금제에 적극적이며 차이나유니콤은 CDMA …(생략(省略))



중국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중국휴대폰시장과국내휴대폰업체들의전략 , 중국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중국(中國)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
중국(中國)휴대폰시장과국내휴대폰업체들의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

(5) 향후 이동통신 시장의 성장동인은 단방향과금제, 3G china(중국) 이동통신 서비스는 쌍방향과금제를 채택하고 있다아 이동전화의 송신자뿐만 아니라 수신자도 요금을 부담하는 것이다. 차이나모바일과 차이나유니콤은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GPRS, CDMA 1X 방식 네트워크를 조기에 구축하여 무선데이타서비스를 통해 ARPU를 높이려는 strategy을 취하고 있고, 실제로 SMS시장은 큰 폭의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다아 최근에는 차이나모바일이 MMS사업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을 정도로 예상보다 높은 수준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었다.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1.gif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2.gif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3.gif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4.gif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5.gif 중국%20휴대폰시장과%20국내%20휴대폰업체들의%20전략_hwp_06.gif
중국(中國)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



Download : 중국 휴대폰시장과 국내 휴대폰업체들의 전략.hwp( 71 )





1.주제 선정 이유

2.china(중국) 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1)단일시장으로 세계 최대의 가입자 present condition
2)Mobile과Unicom의 서비스시장 과점
3)가입자 증가세는 안정세를 보일展望(전망)
4)무선Data경쟁의 본격화 & 샤오링퉁 서비스의 성장
5)단방향 과금제

3.china(중국) 의 휴대폰 시장
1) 세계의 휴대폰 생산공장
2) 복잡한 유통구조
3)완만해지고 있는 시장 성장세
4) Local Vender의 경쟁력 향상
①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china(중국) 브랜드의 시長點유율
②government 의 지원과 marketing strategy의 성공
③china(중국) 브랜드의 자체 생산비중이 빠르게 증가할 展望(전망)
5)가격하락
6)하반기 시장수요
7)자국업체를 보호하는 government 정책

4. china(중국) 업체의 경쟁력 강화로 인한 외국업체들의 영향과 대응
1)외국업체들의 현지화
2)노키아의 반격

5.china(중국) 업체의 경쟁력강화로 인한 국내휴대폰업체의 영향
1)휴대폰세트, china(중국) 특수의 재현은 없다. 日本 의 PHS기술을 도입하여 가정내에서는 무선전화로 집밖에서는 간이휴대전화로 사용할 수 있는 샤오링퉁서비스가 무섭게 성장하여 이동전화 사업자들을 위협하는 수준이 되고 있다아 샤오링퉁서비스는 china(중국) 내 대표적인 유선사업자인 차이나텔레콤이 `유선전화의 연장`槪念으로 1998년 1월, 저장성 지역에 도입하였는데 저렴한 통화요금, 단방향 요금제, 대도시지역으로의 서비스지역 확산등의 요인으로 매우 인기를 끌고있다아 샤오링퉁이 유선전화로 분류되므로, 지속적으로 월별 유선전화 순증 가입자수를 추월하던 이동전화 순증 가입자수가 상반기에는 유선전화 순증가입자수보다 낮은 현상이 초래 되었다. 최근 샤오링퉁의 성공요인 중의 하나로 단방향과금제(CPP방식)가 지적되면서 CPP방식의 요금제에 관한 논의가 활발하다.
2)휴대품 부품, 기회요인 부각

6.china(중국) 업체의 경쟁력 강화로 인한 국내휴대폰업체들의 대책
1)현지생산늘려
2)유통망의 變化에 주목해야



(4) 무선 Data경쟁의 본격화 & 샤오링퉁 서비스의 성장
china(중국) 이동통신 서비스시장의 최근 동향은 1)무선 데이터경쟁본격화, 2) 샤오링퉁의 빠른 성장등을 들 수 있다아 china(중국) 이동통신 가입자는 단말기와 별도로 개인인증카드(SIM카드-GSM방식), PIM카드-CDMA방식))을 구매하여 이를단말기에 장착함으로써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아 2000년 말에 도입된 선불카드(Pre-paid)방식의 가입자가 50% 수준에 육박함으로써 가입자당매출액이 매우 낮은 수준이다.
Total 31,04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