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고분자 나노 복합체 > thedays2 | thedays.co.kr report

고분자 나노 복합체 > thedays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days2

고분자 나노 복합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9:32

본문




Download : 고분자 나노 복합체.hwp




여기저기에서 땔감을 열심히 구하여 한꺼번에 불사르는 쾌감이 너무나도 좋아서 열심히 나무들을 모아 태웠다. 또는 연소하는 가운데 그런 물질이 다량으로 나오게 하면 좋겠다“ 라고 생각했을 수 있을 것이다.
위의 그림은 05년 화학과 연합엠티의 꽃인 캠프파이어 장면이다. 나무가 없으면 플라스틱 비닐 등 가리지 않고 태웠다.
이러한 생각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불연성 물질을 마이크로 단위로 작게 분쇄시켜 고분자에 혼합하여 난연성(잘 타지 않는 성질)물질을 만들어 왔다.
다음장에 보면 그 참혹했던 여러 사건들을 볼 수가 있다
첫 번째 보이는 사진이 아직도 대구의 市民속에 지울 수 없는 상처로 남아있는 대구 지할철 화재 참사 현장이다. 그리고 얼마 전 또다시 서울 한 복판에서 방화로 지하철이 몽골을 알아 볼 수 없을 만큼 타버렸다. 이것이 장작과 연료의 기본요건이다.
그 때 알 수 있었던 사실은 나무를 비롯한 석유 가공 고분자 화합물들은 아주 잘 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고분자나노복합체

레포트/공학기술

Download : 고분자 나노 복합체.hwp( 36 )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1.gif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2.gif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3.gif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4.gif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5.gif 고분자%20나노%20복합체_hwp_06.gif


순서
,공학기술,레포트

고분자 나노 복합체
고분자 나노 복합체에 대한 자료입니다. 아직도 활활 타오르던 모습이 떠오른다. 고분자나노복합체 , 고분자 나노 복합체공학기술레포트 ,

다. 뿐만아니라 애써 키운 산림이 하루만에 모두 잿덤이로 변해버렸다. “불을 끄는 물질 즉 물과 모래, 돌덩이 같은 잘 타지 않는 물질을 우리가 화재를 일으키는 가연성 물질에 넣어 가공하면 좋겠다.
그러나 1990년대 이후, 나노기술에 대한 지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난연성 재료부분에서도 나노복합체(nanocomp…(투비컨티뉴드 )






고분자 나노 복합체에 대한 자료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우리들은 잘 타지 않는 나무 또는 불에 강한 플라스틱 등을 만들 필요가 있다 이것은 지난 수 없이 많이 일어난 끔찍한 화재 및 산불로 애써 키운 산림과 피땀흘려 만든 일터를 한 순간에 잃지 않기 위해서 당연한 일인 것이다.


그렇다면 잘 타지 않는 물질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혹자는 이렇게 생각했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리고 해질무렵 나무와 플라스틱 부유물로 까맣게 그을린 다리 밑과 벽을 보며 다시 한 번 흐뭇해하던 했었다.

설명

어렸을 때부터 난 불장난을 즐겨했다.
전체 31,04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