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CO,CESCO中國진출instance(사례),세스코中國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7:45
본문
Download :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ppt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CESCO,CESCO中國진출instance(사례),세스코中國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戰略)
CESCO
중국(China)진출事例
선정 이유
기업 intro
3. 중국(China) 진출
4. 중국(China) 시장 공략
5. 위험 요소
6. 세계 시장 진출
목 차
선정 이유
기업 intro
1976. 12. 1
1983. 10. 22
1988. 5. 10
1993. 5. 11
1999. 7
1999. 11
2000. 4
2004.5
본사 개업
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88’ 서울올림픽 주요 경기시설 방역
93’ 대전 EXPO 주요 시설 방역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ISO 9001 인증 획득
상호변경; 전우방제 → CESCO
상해 현지법인 설립
기업 intro
중국(China) 진출
중국(China) 시장 analysis(분석)
(1) 경제적 環境
세계 7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
개혁ㆍ개방 후 경제력 신장
세계 9위의 교역국, 세계 제2위의 외자 유치국, 외환보유고
법치주의 경제環境 조성과 제도적인 안정정책을 추구
중국(China) 시장 analysis(분석)
(2) ...
CESCO
중국(China)진출事例
선정 이유
기업 intro
3. 중국(China) 진출
4. 중국(China) 시장 공략
5. 위험 요소
6. 세계 시장 진출
목 차
선정 이유
기업 intro
1976. 12. 1
1983. 10. 22
1988. 5. 10
1993. 5. 11
1999. 7
1999. 11
2000. 4
2004.5
본사 개업
기술연구소 신축 및 설립
88’ 서울올림픽 주요 경기시설 방역
93’ 대전 EXPO 주요 시설 방역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설립
ISO 9001 인증 획득
상호변경; 전우방제 → CESCO
상해 현지법인 설립
기업 intro
중국(China) 진출
중국(China) 시장 analysis(분석)
(1) 경제적 環境
세계 7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
개혁ㆍ개방 후 경제력 신장
세계 9위의 교역국, 세계 제2위의 외자 유치국, 외환보유고
법치주의 경제環境 조성과 제도적인 안정정책을 추구
중국(China) 시장 analysis(분석)
(2) 사회 文化(문화)적 環境
중국(China)인의 성향 : 참을성, 무관심, 노회
⇒현대 중국(China) 청년들의 성향 : 현실적, 공리적, 개인주 의적 (물질 중시)
신중한 소비행태, 수입 물품 선호
공중도덕 및 준법정신 결여, 사회주의적 폐습
서비스 미흡
⇒ 방제 서비스 다수의 살충 시스템 해피콜 서비스 무료추가 서비스
⇒ 요식업체 방제 서비스 3개월 이후 추가 해충 차단 유입 경로의 차단 청결 상태 유지
중국(China) 진출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국제적”
30만 불 투자해 상하이에 중국(China)사업 첫 기지
수년간 시장 조사 및 연구를 거쳐 세계 최대의
시장인 중국(China) 방제시장에 대한 가능성과 방제
시스템이 아직은 발전 중이라는 판단아래 진출
중국(China) 진출
세스코의 중국(China) 진출 사업목적
-해외 방역업체와의 기술제휴를 통한 중국(China) 방역시장 진출
(대상 : 북경, 심천, 상해 내의 방역업체)
세스코 진출방향 주요 내용
- 중국(China)의 기업과 공공시설, …(drop)
Download :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ppt( 17 )






CESCO,CESCO中國진출instance(사례),세스코中國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戰略)
설명
순서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 , CESCO,CESCO중국진출사례,세스코중국진출,세스코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ESCO CESCO중국진출사례 세스코중국진출 세스코마케팅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