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13:03
본문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Download : 인터넷포털마케팅전략.ppt( 90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인터넷 포털의 현황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략 분석, Ⅳ. Biz Convergence 개념과 전략 , Ⅴ. 인터넷 포털을 위한 마케팅 전략 , Ⅵ. 시사점 , , FileSize : 572K , 인터넷 포털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포털 포털업체 Big3
인터넷(Internet) 포털의 마케팅 strategy
Ⅰ. Internet 포털의 現況
Ⅱ. Big3 법칙 Perspective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전술 analysis
Ⅳ. Biz Convergence 개념(槪念)과 전술
Ⅴ. Internet 포털을 위한 marketing 전술
Ⅵ. 시사점
Big3 법칙 Perspective - 시장 점유율(MS)과 플레이어와의 관계위 기업의 MS가 70% 이상이면 2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위 기업의 MS가 50~70% 이면, 3위 기업의 여지는 없다위 기업의 MS가 40% 이하이면 4위 기업의 여지가 일시적으로 생긴다.…(투비컨티뉴드 )
Ⅰ. 인터넷(Internet) 포털의 present condition , Ⅱ. Big3 법칙 Perspective , Ⅲ. 국내 주요 포털 업체 strategy 分析(분석), Ⅳ. Biz Convergence 관념과 strategy , Ⅴ. 인터넷(Internet) 포털을 위한 마케팅 strategy , Ⅵ. 시사점 , , 다운로드 : 572K
인터넷포털,포털업체,Big3,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