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3:05
본문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Download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pptx( 37 )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서론
1) FILA introduction
2) 주 고객층 내역
3) 마케팅 내역
2. 본론Ⅰ
1) 마케팅 Ⅰ
2) 마케팅 Ⅱ
4. conclusion
1) 기대효율
2) bibliography
_SLIDE_3_
서 론
_SLIDE_4_
서론
조 introduction 및 선정 이유
_SLIDE_5_
서론
FILA introduction
▲윤윤수 회장
1991년 FILA 코리아 창설
2007년 글로벌 사업권 및 상표권 인수 계약 체결
_SLIDE_6_
서론
FILA introduction
_SLIDE_7_
서론
FILA introduction
_SLIDE_8_
서론
주 고객층 내역
주 고객층 30~50대 남성
_SLIDE_9_
서론
마케팅 내역
_SLIDE_10_
서론
마케팅 내역
_SLIDE_11_
서론
마케팅 내역
_SLIDE_12_
본 론 Ⅰ
_SLIDE_13_
마케팅 Ⅰ
본론 Ⅰ
연간 등산객 수 증가율
공원 별
2007
2008
2009
2xxx
계
37,976,815
37,707,405
38,219,355
42,658,154
매년 등산객 증가 추세!
_SLIDE_14_
마케팅 Ⅰ
본론 Ⅰ
촉진행사
이벤트
공모전
_SLIDE_15_
본 론 Ⅱ
_SLIDE_16_
본론 Ⅱ
마케팅 Ⅱ
후원
후원
_SLIDE_17_
본론 Ⅱ
마케팅 Ⅱ
협약
_SLIDE_18_
본론 Ⅱ
마케팅 Ⅱ
_SLIDE_19_
결 론
_…(To be continued )






스포츠,광고와,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설명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