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theday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05:26

본문




Download :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hwp




` 라는 생각은 현재로서는 빨리 버릴수록 현명한 것이다. 발명에는 3대 불가능이 있다
외부에서 힘을 주지 않고 영원히 돌 수 있는 영구 기관, 영원히 죽지 않고 늙지 않는 불로 장생약, 쇠로 금을 만들어 보겠다는 연금술 등이다.
이 발명가는 `모든 자전거가 방향을 손으로 조절한다. 설탕도 다이아몬드도 탄소로 되어 있다고 하여 설탕을 불에 태워 다이아몬드를 얻는다는 것은 과학적 theory(이론)으로는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경제성으로나 기술적으로는 불가능할 것이다.
재료를 바꾸어 더욱 편리하고 유용해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어야 성공한 발명이다.
종이컵, 나무젓가락, 플라스틱 그릇 등 재료를 바꾸어 …(To be continued )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한 글입니다.` 또는 `설탕으로 다이아몬드를 만들겠다. 이런 구름 잡는 이야기를 과학자들이나 기술자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차츰 하나씩 현실화되어 가고 있다아 지금은 우주 왕복선까지 발전되었고, 붓수엘이 만든 잠수함으로부터 초고속 잠수함까지 등장하고 있다아
그러나 `쇳덩이로 금을 만들겠다. 때로는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발명품도 이런 착상에서 비롯된 것이다.
모양, 크기, 방향, 수, 성질 등 무엇이든 반대로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은 발명이 될 수 있다아
벙어리 장갑은 양말에서 비롯되었고, 다섯 발가락을 분리한 양말은 장갑에서 비롯되었다.
`새처럼 더 멀리 , 더 높이 날고 싶다` 는 꿈과 `물 속을 고기처럼 유연하게 헤엄치며 다니고 싶다.

8. 불가능한 발명은 피하라!
인류는 옛날부터 여러 가지 꿈을 가지고 있었다.` 는 꿈이었다. 반대로 발로 조정하는 자전거는 만들 수 없을까?` 생각하다가 발로 방향을 조절하는 세발 자전거를 세계 최초로 발명하여 전량을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아 손으로 하는 것을 발로할 때도 있고 발로하는 것을 손으로 할 수도 있는 것이다.
이와 같이 반대로 생각을 하여 오히려 더 큰 발명을 한 것들이 무수히 많다.

다.

9. 재료를 바꿔 보는 것도 훌륭한 발명이다.
설명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1.gif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2.gif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3.gif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4.gif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5.gif 발명과%20발명교육에%20관하여_hwp_06.gif


Download :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hwp( 30 )





7. 반대로 생각하는 것도 훌륭한 발명이다.발명과발명교육에관하여 ,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하여공학기술레포트 ,
순서

발명과발명교육에관하여
,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발명과 발명교육에 관한 글입니다.
Total 30,5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