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example(사례) ,페라리 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5:50
본문
Download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example(사례) ,페라리 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Download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4 )
순서
_SLIDE_1_
페라리 언더웨어
_SLIDE_2_
Index
브랜드 introduction
시장 present condition
시장 分析
PR strategy
예상 效果
_SLIDE_3_
브랜드 introduction
_SLIDE_4_
브랜드 introduction
이름
업종
동국PR
의류 제조업
설립
2013년 5월, 서울 중구
Brand Profile
특징
세계 초 일류기업
자본 많음
_SLIDE_5_
브랜드 introduction
전통과 뛰어난 성능에 대한 자부심, 신념을 가진 브랜드
빠르고 강한 이미지, 디자인이 세련된 브랜드
페라리Ferrari에 주목.
왜 페라리Ferrari인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페라리 언더웨어와 공유하며
국내 페라리의 브랜드의 이미지 향상과 더불어
페라리의 협업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신뢰도 구축.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해,
_SLIDE_6_
브랜드 introduction
사업 goal(목표)
_SLIDE_7_
시장 present condition
_SLIDE_8_
시장 present condition
시장 present condition
속옷 시장 규모
남성 속옷 시장 규모
전체 속옷 시장의 약 30% 차지
남성 시장 규모 vs 여성 시장 규모
〓 30 : 70
2xxx년 매출액: 약 4,800억 원
2xxx년 매출액: 1조 5,497억 원
(전년1조 3,695억 원 대비 성장)
2013년 현재 까지 계속 성장세
시장 성장세
최근 5년간 매출액 변동
2009년 대비 성장률 약 11%
여성 시장에 비해 남성 시장이 더욱 큰 성장세 보임.
남성 이너웨어 시장이 고성장기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되며, 규모와 질 모두에서 향후 꾸준한 성장이 기대됨.
남성의 속옷 추구혜택에 따른 구매행동. 이은경, 황진숙. 2xxx
_SLIDE_9_
시장 present condition - 소비자 分析
소비자 分析
성별
선호 색상
선호 스타일
선호 이미지
정보처
구입횟수
구매소요시간
남자
파스텔 -` 검정 -` 원색 순으로 선…(省略)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사례,페라리 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페라리 언더웨어 페라리 마케팅사례 페라리 기업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페라리 언더웨어,페라리 마케팅example(사례) ,페라리 기업分析(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分析(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페라리,언더웨어,페라리,마케팅사례,페라리,기업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