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수출전략(strategy),빙그레 글로벌전략(strategy),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5:09
본문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품질
최고의 품질을 보장한다.
3. 대표 상품
바나나맛 우유 메로나 꽃게랑 요플레
설립일: 1967.09.13
대표자: 이건영
취급품목: 우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스낵
01 기업 introduction
4. 비전&미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라는 미션 하에 일하는 즐거움과 보람이 가득한 회사로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을 구현한다.
보상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한다.
_SLIDE_4_
01 기업 introduction
단위:백만원
5. 기업 주요 지표
_SLIDE_5_
단위 : %
매출유형
제품명
2009/12
2xxx/12
2xxx/12
내수
수출
내수
수출
내수
수출
상품 및 제품
아이스크림 기타
94.92
5.08
93.87
6.13
92.74
7.26
6. 빙그레 수출 부분 내수 및 수출 구성 비율 analysis
01 기업 introduction
_SLIDE_6_
02 기업 진출 present condition
- 빙그레는 1993년 LA 미주지역 및 러시아 수출을 처음 으로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동남아 지역 등 세계시장으로 판매를 확대
- 메로나의 경우 브라질에서 2,000원대의 높은 가격에 판매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디저트 文化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대만, 싱가…(생략(省略))
설명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수출전략 빙그레 글로벌전략 빙그레 베트남 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빙그레 수출전략(strategy),빙그레 글로벌전략(strategy),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사회공헌
상생과 나눔 경영을 실천한다.
혁신
alteration(변화) 와 도전을 생활화한다.
수익
수익에 기반으로 성장을 추구한다.
벽 없는 조직
신뢰와 존중의 기업文化를 추구한다.
인재
전문성과 팀워크를 갖는 인재를 육성한다.
빙그레 수출전략(strategy),빙그레 글로벌전략(strategy),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빙그레 수출전략,빙그레 글로벌전략,빙그레 베트남 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14 )
빙그레,수출전략,빙그레,글로벌전략,빙그레,베트남,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수출 strategy 제안
빙그레
_SLIDE_2_
01 기업 introduction
02 기업 진출 present condition
03 베트남 시장 analysis
목차
04 SWOT analysis
05 STP analysis
06 4P strategy
_SLIDE_3_
고객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