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지 P&G 마케팅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3:13본문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_SLIDE_6_
P&G 제품 introduction
_SLIDE_7_
P&G 제품 선택
_SLIDE_8_
環境 分析(분석)
페브리즈
1) 섬유탈취제 시장의 미개척화 -`독점적인 시advantage유
2) 소비자들이 섬유탈취제에 대해 무지한 상태
3) 새로운 시장 에서의 성공가능성 불확실
_SLIDE_9_
SWOT 分析(분석)
페브리즈 - SWOT 分析(분석)
_SLIDE_10_
페브리즈 marketing 책략
‘페브리즈’의 marketing 책략
1) 직접 체험 marketing
2) Internet을 통한 바이럴 marketing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4) 광고
_SLIDE_11_
페브리즈 marketing 책략
1) 직접 체험 marketing
_SLIDE_12_
페브리즈 marketing 책략
2) Internet을 통한 바이럴 marketing
_SLIDE_13_
페브리즈 marketing 책략
3) 혁신적인 가판대 진열
_SLIDE_14_
環境 分析(분석)
위스퍼
1) 습관적으로 구매하는 제품
…(생략(省略))






피앤지 P&G 마케팅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
Download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62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피앤지 P&G 마케팅事例分析과 새로운 마케팅strategy제안
설명
다.
P&G는 이들 브랜드에 대해 철저한 개별 브랜드 위주 책략으로 marketing 을 펼치고 있다아
核心 역량에 집중
P&G의 모든 브랜드는 미용, 유아건강, 가정용품이라는 3대 核心역량에 집중돼 있습니다.
피앤지,P&G,마케팅사례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피앤지 P&G 마케팅사례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_SLIDE_1_
P&G marketing 조사
_SLIDE_2_
Contents
P&G introduction
P&G의 기본원칙
P&G 제품군 introduction 및 선택한 제품.
각 제품의 環境分析(분석)
marketing 책략
SWOT 分析(분석)
새로운 marketing 책략
_SLIDE_3_
P&G introduction
P : Procter
G : GAMBLE
_SLIDE_4_
P&G introduction
_SLIDE_5_
P&G의 기본원칙
‘독창적 경영혁신’ 강조
1. 고객이 최우선2. 고객수요 면밀히 파악
3. 디자인 개발을 상품 개발과 동시 진행
4. 아이디어 넘치는 근무環境 조성
5. 필요하면 ‘적과도 동침’
철저한 개별 브랜드 고수
현재 P&G가 보유한 브랜드는 300개가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