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7:07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hwp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事例
레포트/경영경제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20%EA%B0%A4%EB%9F%AD%EC%8B%9C%20%EC%8B%A0%EC%82%AC%EB%B3%B5%20%EC%9D%98%EB%A5%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事例
Download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hwp( 65 )
제일모직,주,갤럭시,신사복,의류,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목차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Ⅰ. 제일모직의 대표 신사복 갤럭시
Ⅱ. 디자인 경영을 통한 이미지 차별화 전략(strategy)
效果적인 브랜드 자원 관리
고객욕구 파악을 위한 marketing 정보관리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브랜드 전략(strategy)
Ⅲ. 디자인 경영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실행 전략(strategy)
Ⅳ. 갤럭시의 경영성과 및 그 요인
Ⅴ. 지금부터 스타트인 갤럭시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갤럭시는 1991년 국내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日本(일본) 공업 표준규격인 JIS
마크를 획득하였고, 1996년에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한국 의류시험 연구원에서
`명품` 인증을 획득하였다. 또한 1998년부터 2003변까지 6년 연속 국가고객만
족도(NCSI)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 국내 신사복 시advantage(장점) 유
을 1위의 자리를 확고히 지키고 있다 재무적 성과 또한 상승세를 멈추지 않아
2004년 기준 매출액이 2,250억 원에 달하고 있다
위와 같은 성과 이외에도 갤럭시는 해외 브랜드와 경쟁하는 한국 최고의
신사복 명품 브랜드라는 점에서 그 사회적 기여도 또한 크다고 할 수 있다 나
아가 中國시장을 교두보로 해외시장 진출을 꾀하고 있으며, 우수 디자인력을
발판으로 한국 고유 브랜드로서 中國시장 내 시advantage(장점) 유율이 확대되고 있어 그
future(미래) 또한 밝다고 할 수 있다
I. 제일모직의 대표 신사복 갤럭시
제일모직은 1954년 설립된 이래, 섬유산업은 사양산업이 아닌 지식, 정
보, 시스템이 함께하는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패션업이라는 들 매니지먼트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제일모직의 패션사업부는 어덜트 멘즈웨
어(Adult Men` s Wear), 영 앤드 스포츠(Young & Sports), 우먼즈…(To be continued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마케팅 성공사례
순서
다. 또한 1998년부터 2003변까지 6년 연속 국가고객만
족도(NCSI)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 국...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목차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Ⅰ. 제일모직의 대표 신사복 갤럭시
Ⅱ. 디자인 경영을 통한 이미지 차별화 전략(strategy)
· 效果적인 브랜드 자원 관리
· 고객욕구 파악을 위한 marketing 정보관리
· 이미지 차별화를 위한 브랜드 전략(strategy)
Ⅲ. 디자인 경영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실행 전략(strategy)
Ⅳ. 갤럭시의 경영성과 및 그 요인
Ⅴ. 지금부터 스타트인 갤럭시
* 제일모직(주) 갤럭시 신사복 의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갤럭시는 1991년 국내 브랜드로서는 유일하게 日本(일본) 공업 표준규격인 JIS
마크를 획득하였고, 1996년에는 국내 브랜드 최초로 한국 의류시험 연구원에서
`명품` 인증을 획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