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0:00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ppt
*
이건 롯데자회사임을 보여주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사진입니다.
공급자의 교섭력은 이미 자사의 공급유통망을 사용하므로 기존 공급자의 교섭력이 높아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경쟁상태는 높다고 볼수있습니다.
현재 편의점 시장에 진출한 경쟁업 햄버거는 다들 햄버거 전문점이 아닌것이다 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은 높은 편이지만 저 잠재적 진입자들의 진입장벽으로서는 원가차이 및 중요한 투입요소 확보의
어려움이 있겠습니다.
세븐일레븐에게 공급하는 업체가 바로 롯데 후레시델리카입니다.
세븐일레븐 햄버거 보시면 참 맛있게 생겻지만 그에 대한 reaction 은 매우 좋치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바로 신뢰가 안가기 때문입니다.
현재 시장내의 경쟁은 롯데자회사 중에 후레시 델리카에서 나오는 햄버거들과 각 편의점 브랜드 제작 버거가 있습니다.
구매자의 교섭력으로선 현재 7-ELEVEN과의 협력관계이나 편의점 종류가 적으르모 구매자의 교섭력이 높다고 볼 수 있다
대체제의 위협은 비교적 높은 편이지만 현재 삼각김밥은 여러 전문 김밥업체에의해 위협을 받고 있으며 샌드위치와 스파게티 그리고 타 제품은 햄버거 보다 높은 가격으로 있다는 것이므로 현재 대체제의 위협은 감소하는 추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우리 햄버거 전문업체인 롯데리아!가 편의점에 출시한다면 어떻까요?
*
문제 제기 :
이게 먹을겁니까? 하지만 롯데리아의 천원 버거가 학교매점에 들어온다면? 만약 당신이 학생이라도 듣보잡 햄버거 드시겟습니까?
아니면 롯데리아를 선택하실 겁니까?
*
그럼 진입할 편의점 햄버거 사업구조를 analysis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해외 햄버거 브랜드들은 우리 롯데기업이 가지고 있는 유통체계를 따라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설명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紹介(소개)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improvement(개선) 및 대안광고
`
*
contents
*
이건 Internet커뮤니티중에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디시 인사이드에서 출처한 겁니다.
*
시장 규모 : 현재 시장 규모는 작년대비…(생략(省略))
롯데리아,광고론,기업광고론,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소개,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改善 및 대안광고, filesize : 651K
Download : 롯데리아.ppt( 2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 광고 선정 이유, 2. 회사 및 제품소개, 3. 광고 기획 의도 및 실현방법, 4. 기존광고의 장단점, 5. 광고의 단점 개선 및 대안광고, FileSize : 651K ,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광고론 기업광고론 광고분석






[광고론] 롯데리아 광고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