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류,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23:42
본문
Download : 패션의류,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패션의류,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패션의류,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순서
패션의류,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패션의류,디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패션의류 디자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패션의류,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패션의류,디자인,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_SLIDE_2_
브랜드 intro
남성복 시장 現況(현황)
브랜드-4P
경쟁사 分析
목 차
_SLIDE_3_
남성복 시장상황
하반기 단독 신규 브랜드가 더 많이
나타나는 경향
상반기 리런칭이나 라인익스텐션
안정적인 런칭
contemporary한 감성의 캐릭터캐주얼 20~30대 젊은층을 겨냥한 브랜드 성장
향후 남성복 신규는 일부 브랜드의 라인 확장, 수입, 라이센스 위주가 될 것
외모경쟁력인 시대, 즉 자신에게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음
캐주얼 매출의 상승에 반해 고급소재의 맞춤정장의 수요도 폭발적으로 높아져 소비가 양극화 되는 현상을 보임
비즈니스 캐주얼이 확대 되면서 이에 따른 복종을 내놓고 있으며 수트의
비중은 다소 낮아짐
남성들의 소비패턴의 變化(변화)
_SLIDE_4_
남성복 시장상황
Why POMON
_SLIDE_5_
남성 시장의 고속성장
SPA브랜드 열풍
ONLY남성패션공간의 부재
Grand opening
POMON
_SLIDE_6_
B. Identity
POMON (Place Of Mens fashiON)
남성만을 위한 새로운
패션 culture 공간 형성
복종간의 MIX관념을 강화
기본에 충실한 룩을 제안
_SLIDE_7_
소비자를 위한 ‘Advice’의 Sell 방식과 브랜드 안에서 다양한 공유를 위주로 새로운 패션 활동과 복종을 즐길 수 있는 곳
B. I…(省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