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example(사례) 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example(사례) 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theday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example(사례) 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7 23:56

본문




Download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hwp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1175_01.gif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1175_02_.gif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1175_03_.gif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1175_04_.gif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1175_05_.gif




Unilever사는 섬유 유연제의 特性인 부드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독일, 벨기에, 네덜란드, 프랑스 등의 나라에서 각국의 文化(문화)에 맞게 테디 베어를 그려 넣고 브랜드 명을 변형하여 제품광고 를 하였다.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스너글(Snuggle)을 소프트너(섬유 유연제)
0 개 요
Unilever사의 섬유 유연제는 1970년 독일 P&G에 의해 하나의 저렴한 브랜드로 출시. 저가이기 때문에 품질이 나쁠 것이라고 인식하는 가격-품질 연상을 없애기 위해 제품의 point 差別점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함


본 자료는 표준화 전략(globalization)과 현지화 전략(localiza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이 두 전략의 장점을 최대화시킨 절충화(Glocalization)의 개념과 이에 해당되는 사례 3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본 문 내 용]
절충화 전략, Glocalization, 표준화 전략, Globalization, 현지화 전략, Localization, Unilever사의 절충화, 모토로라 레이저 룩(RAZR

example(사례) 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책략
0 instance(사례) 1. Unilever사의 절충화 전술
[목 차]

0 instance(사례) 1. Unilever사의 절충화 전술
0 절충화 전술의 내용

본 자료(資料)는 표준화 책략(globalization)과 현지화 책략(localization)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이 두 책략의 advantage(장점) 을 최대화시킨 절충화(Glocalization)의 개념과 이에 해당되는 example(사례) 3가지에 대해 상세하게 요점한 자료(資料)임

Download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절충화 전략.hwp( 22 )








순서
0 instance(사례) 3. 모토로라 레이저 룩(RAZR LUK)광고


0 instance(사례) 2. 아웃백 한국 진출 전술








설명
0 절충화(Glocalization) 전술이란?
브랜드 이름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프랑스에서는 카졸린느(Cajoline), 독일에서는 쿠셀바이히(Kuschelweich), 이탈리아에서는 코코리노(Cocolinno)등 부드러움을 나타내는 각 나라의 단어를 브랜드로 사용하고 있으며 가격은 해당 국가 소비자들의 경제적 수준이나 원자재 가격 등에 의하여 변동되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광고는 文化(문화)적 차이, 광고 모델의 인기 등에 의하여 지역별로 현지 사정에 따라 제작되기도 했다.
Total 30,5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