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days.co.kr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分析, 4P, STP 조사分析 > thedays1 | thedays.co.kr report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分析, 4P, STP 조사分析 > thedays1

본문 바로가기

theday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分析, 4P, STP 조사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8:55

본문




Download :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hwp




2%는 1999년 7월 처음 출시된 이후 2년만에 10억캔 판매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음료시장에 파장을 몰고 왔 다. 이는 ‘포카리 스웨크’ ‘케토레이‘등 80년대중반부터 인기 를 끌어오던 스포츠음료 업계 전체 매출액과 새로 뿌리는 내리기 시작 한 생수업계의 전체 매출액(각 1600억원)을 뛰어넘는 규모다.

설명

3. SWOT分析.


4. STP 戰略
5. 나의 생각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4p 戰略




Download :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hwp( 76 )



1. 동기 2. 4p 전략 3. SWOT분석. 4. STP 전략 5. 나의 생각



1. 동기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마케팅 전략, SWOT분석, STP 조사분석,경영전략


1. 동기



1.제품 : 미과즙 음료인 2% 부족할때는 롯데칠성음료가 1980년대 중반 최고 히 트상품이었던 우유 탄산음료 밀키스 이후 10년 만에 탄생시 킨 히트 상품이다.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分析, 4P, STP 조사分析
2. 4p 전략(戰略)
2.유통 : 유통문화 혁신운동의 수단으로 대고객 접점부서의 종합적인 조직정비 활동을 실시하였다. 적지적소의 원활한 제품 공급과 가격의 신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전직원들의 일치된 견해하에 원활한 제품공급을 위한 직접조직과 간적조직의 적절한 운용, 대고객 신뢰성 회복 및 관 계개선을 위한 영업망의 가격 단일화 실시등을 전개했다. 단순 R/T세 일과 방문판매 대리점이라는 기존 영업망에서 독자적이고, 한국적인 영업시스템(R/T세일+P/S+간접조직)을 정착 시켰다.
내가 이 제품을 선택한 계기는 우리나라 어디를 가도 쉽게 접할수 있고 어딜가나 알아주는 음료이기 때문이다 또 이것은 선택한 결정 적 계기는 2%부족할때(이하 2%로표현함)가 CF를 통해 알려져서 마케팅 에 대해 많은 자료가 잇을 거라 생각 했기 때문이다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9455_01.jpg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9455_02_.jpg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9455_03_.jpg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9455_04_.jpg 2% 부족할때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9455_05_.jpg

다.
Total 30,5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day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day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