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Romanson)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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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6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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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손(Romanson)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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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손(Romanson)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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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manson
전쟁을 피해 스위스의 산악지대로 피신한 프랑스 인들이 제2의 시계 공업단지를 조성, 공업단지 이름 ’Romancion’에서 유래(由來)
로고의 의미
우주의 중심과 시간의 흐름을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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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손 紹介
1988년에 5000만원의 자본금으로 김기문사장이 창업
디자인이 경쟁력이라는 신념아래, 창업 초기부터
디자인 부서를 두어 토탈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기업경영의 스타트과 끝은 브랜드가 중심이라는 경영
마인드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
러시아, 중동, 동유럽 등 세계 60개의 국가에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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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문 CEO
로만손 (대표이사)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국세행정위원회 (위원장)
보건복지부 사회보장심의위원회
(위원)
보건복지부 저출산고령사회 위원회 (위원)
재정경제부 무역조정지원 위원회 (위원)
노동부 청년실업대책위원회
(위원)
사람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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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만손 사업 영역
로만손 시계
J.ESTINA, 제이 에스티나, 주얼리
-`2003년에 런칭, 20~30대 고객
-`현재 로만손 매출의 67% 차지
J.ESTINA BAG
-`2xxx년 런칭, 스타marketing 을 통한 홍보전략(strategy)
-`현재 매출액 72억 돌파
=` 토탈 패션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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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추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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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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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상품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제품의 다양화
고급화 이미지
고객 세분화를 통한 맞춤형 제품
커팅 유리를 통한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
(고급 브랜드)
고급스런 이미지 깔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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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ce 가격전략(strategy)
중동 및 유럽 시장 공략
- 중고가 시장 타겟
저가의 中國 홍콩에 비해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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