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5 14:24본문
Download :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드라마 에서 사랑스런 주인공 ‘채이’는 시…(생략(省略))
순서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사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그래서 우리는 매 순간 사랑하려 노력하고, 매 순간 후회하며 살아간다.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사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다
사
이
_SLIDE_2_
Contents
기획과정
기획의도
제작계획
작품개요
인물introduce
제작방향
기타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상문이와 아이들/ 8조
시간을거스르는자/ 8
_SLIDE_3_
기획과정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TV 드라마는 나에게 이다.
상 품
상문이와 아이들/ 8조
시간을거스르는자 / 8조
_SLIDE_4_
기획과정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상문이와 아이들/ 8조
시간을거스르는자 / 8조
_SLIDE_5_
기획과정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상문이와 아이들/ 8조
로맨스 + 판타지
시간을거스르는자 / 8조
_SLIDE_6_
기획과정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상문이와 아이들/ 8조
시간을거스르는자 / 8조
현실성
판타지
여심(女心)
흥행
_SLIDE_7_
기획의도
사랑이 다시 돌아온다면…
상문이와 아이들/ 8조
시간을거스르는자 / 8조
‘삶이란 후회와 갈등의 연속.’이라는 말이 있다아 누구나 삶을 살다 보면 문득 드는 생각 한 가지!
“아! 시간을 다시 되돌린다면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을 텐데... 그리고 후회 하지 않을 텐데”
人生(인생)의 후회와 갈등이 남는 그 순간을 되돌릴 기회가 찾아온다면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 많은 후회가 남는 우리 人生(인생)에서 지나간 시간들... 그 시간들을 되돌릴 수
있다면, 당신은 후회 없는 삶을 다시 살 수 있을까?
한낱 나비의 날갯짓이 어떠한 결과를 몰고 올지 아무도 예상치 못하듯, 우리는 과거
당신의 선택이 지금의 당신 모습에 어떻게 연결고리가 되었는지 알지 못한다.